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1. 2026 북중미 월드컵 무료 보기

    2. 2026 북중미 월드컵 축구 일정

    3. 2026 북중미 축구대표팀 선발명단

     

    2026 북중미 월드컵 2차 예선 한국 대 태국전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강인 주민규 손흥민이 출전하는 축구를

    다시 볼 수 있는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태국과의 홈경기 티켓을 3월 11일부터 순차적으로 선예매. 일반예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축구 무료 생중계 시청 방법에 대한 확실한 시청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2026 북중미 월드컵 무료 보기

     

    2024년 3월 21일 한국대 태국 경기 버퍼링 없이 태국과의 축구 예선 2차전 경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버퍼링 없는

    생중계 방송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2. 2026 북중미 월드컵 축구 일정

     

    끊김 없이 축구중계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번에 중계되는 대한민국 대 태국의 축구 경기는 TV조선에서 무료로 

    끊김 없는 축구 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전임 체제였던 클린스만호가 감독 근무 태만으로 논란이 되어 퇴임을 한가운데 황선홍 감독이 임시감독을 맡아 이끌게 된 

    이번 축구 경기에는 이명재, 정호연, 주민규 선수가 처음음로 A대표팀에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2014년 신태용 감독 대행 체제 이후 10년 만에 임시 감독 체제로 대표팀을 꾸려 경기를 치르게 되었고,  황선호호는 2000년

    AFC 아시안컵과 시드니 올림픽을 담당했던 허정무 감독 이후 17년 만에 겪는 대표팀 겸임 체제가 됩니다. 

     

     

     

     

    쿠팡 플레이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스마트 폰, 태블릿, 컴퓨터 상관없이 끊김 없는 실시간 축구경기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는 와우회원이 아니더라도 첫 가입 시 30일간 무료 시청이 가능하며, 고화질 무료 생중계관람이 가능합니다.

     

     

     

     

    비로그인으로 무료중계를 원하시면 최대한 버퍼링이 없는 무료 서비스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2026 북중미 월드컵 2차 경기일정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경질된 이후 대표팀을 임시 지휘하게 되는 황선홍 올림픽 대표팀 감독의 엔트리 명단 발표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국은 3월 21일 홈경기가 오후 8시 월드컵 경기장에서 있으며, 이후 3월 26일에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스타디움에서 원정경기를 갖게 됩니다. 

     

    ●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 3월 21일 서울 경기 한국 VS 태국  오후 8시 월드컵경기장 

    ● 3월 26일  태국원정  한국 VS태국   오후 9시 30분 킥오프

     

    3. 2026 북중미 축구대표팀 선발명단

     

    대한민국 축구팀  명단

     

     -  골키퍼 : 조현우(울산) 송범근(쇼난벨마레) 이창근(대전)

     

    -  수비수 : 김민재(바이에른 뮌헨) 김영권, 설영우, 이명재 (이상 울산) 권경원 (수원 FC) 조유민(샤르자)

       김진수(전북) 김문환(알두하일)

     

    - 미드필드 : 백승호(버밍엄 시티) 박진섭(전북) 황인범(츠르베나 즈베즈다) 홍현석(KAA 헨트) 이재성(마이츠 O5)

      이강인(파리 생제르맹) 정우영(슈투트가르트) 손흥민(토트넘) 정호연(광주) 엄원상(울산)

     

    ■ 정호연, 엄원상, 주민규 

     

    정호연은 2022년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황선홍 감독과의 인연이 있고 이명재는 왼쪽 수비수 포지션을 맡았습니다. 

    이외에도 엄원상이 A대표팀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지난 아시안컵에 발탁되지 못했던 엄원상의 많은 활약을 부탁드립니다.

    K리그 최고 골잡이 울산 HD 주민규가 마침내 태극마크호에 승선을 해 한을 풀었습니다. 이번 축구 대표팀에 첫 출전인 

    주민규는 이번 경기를 통해  태국과의 2연전을 통해 A매치 데뷔전에 도전합니다. 

     

    주민규 선수는 지난 세 시즌 연속 베스트 공격수에 선정되고, 3년간 리그에서 50골 이상 넣은 선수는 주민규를 제외하고는 전무한 성적인데도 불구하고 번번이 축구대표팀과의 명단에서는 번번이 밀려 아쉬움이 컸던 선수였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

    좋은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 황선홍 임시감독

    클린스만 감독이 근무 태만 논란에 휩싸이며 2023 카타르 아시안컵 경기를 마지막으로 2월 16일 전격 사임하면서 3월 태국과의 월드컵 2차 예선 2연전을 임시 감독 체제 하에서 치러지게 되었습니다. 

     

    이는 2014년 신태용 감독 대행 체제 이후 10년 만에 임시 감독 체제로 꾸려지게 됩니다.

     

    주민규를 포함한 황선호호는 18일 처음 소집돼 훈련을 진행하다 21일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태국과의 아시아 2차 예선 3차 경기를 통해 A 매치 데뷔를 노리게 되었습니다. 

     

     

     

    반응형